본문 바로가기
그냥

[스크랩] 언제나좋은벗카페나이트 클럽

by 미스커피 2012. 5. 21.

 
 




먼저 이렇게 어려운 걸음 해주신 감사해요

 


 

 

 

3
4
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요즘 갱제가 어렵다보니  금고! 주머니 사정이 좀 그래서
다른술과 안주는많이 준비를 못했어염...
요..
 위에 있는것 모죠리  다드시고~
주는대로 드시고 잼게 쉬었다 가요^*^.. 

 

 


 

 





 

  
 

 

 

 






  

 

많은정보 바로가기☜=

 


 

슬픔과 힘듬 잠시 잊어버리시고 자축파티 화끈하게 기분전환 한번 할까요?
자~~ 일단 목부터 축이시 죵?
 

 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셀~프 이니까 ~ 시간 나시는대로

우리님들 들어 오시는대로 많이 드세요 ㅎㅎㅎ

 

 


마음것 드십시요 ㅋㅋㅋ

다들 바쁘니까  오시는대로 셀~프 입니다.



 

 


상이 비좁아 차리고 또 차리고 해 놓았습니다.

마음것 드시고 우리 언제나좋은벗카페 많이 사랑해 주시고

 축하 해 주시고 격려도 많이 해 주십시요ㅎㅎㅎ

우리 언제나좋은벗 회원님들 사랑 합니다.♡♡♡

 

 




 

     


  


 


 

 







 

      2
       

      3
      4

       

       용돈도 필요하겠죠?

       

      부족하면 말씀하세요~~
       
      언제나좋은벗 모든 가족님 목욕도 하시구요
       
       

       

      언제나좋은벗카페모든 가족님 올해도 비상하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 



      <
       
       



       
       

      댁으로모실까요???아니면2차ㅎㅎㅎ

      오늘 즐거우셨나요?

      에구! 에구!! 안주만 축내고

      꼬리글도 안달고

      내 빼는 님들~~~

      절대 그러지 마세요~~~

      즐겁게 놀았으면 쬐끔 성의라도...^*^

      그래도 흔적을 남기고 싶지 않다구요?

      에휴!! 나이트클럽 꾸미느라 밥도굶고...

      ★ 언제나좋은벗
      카페 회원님들 기분 업 되셨다면

      언제나 즐겁고 幸福한 時間 되시길 기원드립니다.

       

       


       더 없이 좋은  돈으로 가져다 놓았네요 ㅎㅎ

      더 좋쵸 ㅎㅎㅎ

      의 이쁜 뎃글 남겨 주시고 가세요***^^*

      >행복카페-언제나좋은벗


      출처 : 언제나좋은벗
      글쓴이 : 언제나,좋은벗 원글보기
      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