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그냥

[스크랩] 영어 학원에 넘 돈들이지 마시고 처음에 이 싸이트 이용하세요

by 미스커피 2010. 1. 14.

안녕하세요?

영어라는 부분을 찾아 올려야 겠지만

마음에 시키고는 싶지만 아이들 키우며 고민하는 엄마들에게 더 도움이

되실 것 같아서요.

 

저는 한국과 일본과 미국에서 유치원 교사 생활을 했고요.

지금 저희 아이들도 미국에서 유치원생들 이랍니다.

 

작년에 한국에 나갔을 때 아이들 데리고 다니면서

돈은 많이 들고 하지만 스케일은 작고...

 

제가 한달 내내 이곳 저곳 경험 시키느라..

지금 미국에서도 아마 책을 써야 할 정도로

구석 구석 경험 시키고 있답니다.

몸이 무쇠인지...

 

아이들이 모두 미국에서 태어 났지만

저도 똑같이 발음에 신경 쓰고 있네요.

 서두가 길었네요.

 

처음에 아이들 발음 공부 그러니깐 파닉스 읽는 것은

http://www.starfall.com

여기로 들어 가시면 됩니다.

 

아이들이 스스로 할수 있고요.

 

이곳에서 하는 만화들 영어나 게임으로 볼수 있는

www.pbskids.org

에서 아이들이 영어에 노출 되도록 해 주세요.

 

일단 노출이 중요하고요.

꿀로 그려보고 먹기

 

과자로 알파벳 만들기

등으로 배우다 보면

영어를 익숙하게 생각할 꺼에요.

 

부모나 아이들 상담만 하다가 제가 처음으로 이런글 쓰려니

좀 어색하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엄마표 학습지지도법 유아초중고등
글쓴이 : 뉴욕엄마 원글보기
메모 :